진심을 다하는 효사랑전주요양병원

커뮤니티

병원소식

환우 윷놀이 대회 2023년 2월 9일

효사랑 | 2023.06.12 12:41 | 조회 77












효사랑전주요양병원에서는 매년 설이 다가오면 환우분들을 위한 설맞이 윷놀이 대회를 진행했었는데,

29() 오후 37층강당에서 진행된 윷놀이대회는 오랜만에 하는 신체기능 향상 프로그램인만큼 그 어느 때보다 시작 전부터 열기가 뜨거웠다.

명절놀이인 윷놀이 이지만 대회라는 타이틀이 붙다보니 어느때보다 열기가 뜨거웠고 병동마다 한팀이 되어 서로서로 으싸으싸 하시는 모습이 여느때보다 열의를 보여주셨다.

본 경기에 앞서 말잡이는 누가 할것이며, 윷이 어느정도 누워야 누운 것으로 인정할것인지 아님 세워져 있는 것으로 인정 할것인지, 던질때는 눈높이까지 오게 던진다는지 등등을 환우분들과 간단한 룰을 정하였다.

본격적인 경기 시작 되었다.

먼저 가위바위로 4병동 환우분들께서 부전승으로 올라가시고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 되었다.

아무래도 윷놀이 경기는 개인전이기보다는 팀전이다보니 행여나 자기 팀이 질까 윷을 던질 때마다 긴장하는 모습들을 보이기도 하셨고 팀원들이 실수하면 괜찮다고 너그러이 말씀해주시고 윷이나 모가 나오면 어린아이처럼 즐거워 하시고 잘했다고 격려도 해주시는 모습이있다. 또한 말을 조금이라도 잘 쓰시려고 고민하시는 환우분들의 모습을 보며 오랜만에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모처럼 함께 모여 진행된 행사였던 만큼 참석해주신 모든 환우분들께 선물도 푸짐하게 준비하여 모두가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