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다하는 효사랑전주요양병원

커뮤니티

병원소식

효사랑 광클 여행 (남해) 2023년3월11일

효사랑 | 2023.06.12 13:16 | 조회 106















2023년 첫 광클수학여행을 311() 남해로 다녀왔다. 이번 여행은 총 84명이 참여한 가운데 날씨도 좋고 아마존투어랑 연계하여 매우 알차게 진행되었다.

2시간30분 소요되는 거리를 달려서 도착한 남해에 상상양떼목장은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기에 충분했다. 앵무새, , 백사슴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활동은 다 큰 어른이 되어서도 세삼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더욱이 자그마한 앵무새에게 먹이를 줄 때에는 먹이를 쥔 손에 5~6마리가 우루루 날라와서 앉는 모습이 겁날 정도로 생소하기도 했다.

점심은 남해에 가면 꼭 먹어야하는 멸치쌈밥으로 멸치 살을 발라서 먹을 정도로 살도 통통한 멸치조림과 회무침을 너무도 건강하고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오후에는 원예예술촌과 독일마을을 자유투어로 다니면서 구경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바닷가에서 올라오는 물안개가 바람을 따라 독일마을 분위기를 그윽하게 만들어 주기도 했다.

남해에서만 먹을 수 있는 먹거리 투어도 재미있었다. 독일 소시지에 맥주한잔은 물론이고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은 토치로 살짝 살짝 그슬려 구어주시고 노릇노릇해지는 마시멜로를 보면 군침이 돌 정도로 맛도 있고 그야말로 기분이 좋아지는 맛이었다.

다음달 광클수학여행은 에버랜드 튤립가든과 야간투어를 한다고 하니 많은 기대감이 든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