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다하는 효사랑전주요양병원

커뮤니티

병원소식

** 효사랑 산타원정대 **

효사랑 | 2018.12.31 18:38 | 조회 639













일시 : 2018년 12월 22일 오전 10시 30분

장소 : 홍록기 파티 하우스


효사랑전주요양병원은 해마다 12월이면 직원자원봉사단이 초록우산과 함께 연계하여 산타원정대활동을 해오고 있다.

올해는 특별히 제1회 효사랑 산타원정대 행사를 만들어보고자 1222() 홍록기파티하우스에서 전주시 지역내 지역아동센터(희망, 아이들 천국, 예그린, 도토리) 4곳에 50명의 아이들이 초대하여 연말 분위기를 맘껏 즐겼다.

4곳의 천사 어린이가 함께 모여 즐거운 게임도 하고 신기한 마술공연도 보고 크리스마스 나만의 케익도 만드는 1부 행사와 홍록기 파티하우스에서 맛있는 점심도 먹는 2부 행사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의 상상력은 제대로 발휘 되었던 초성 맞추기 게임을 하면서 열띤 대항이 이루어 졌고 그림액자에서 비둘기가 나오고 지팡이가 마구마구 생기고 있다가 없어지고 없어졌다 다시 생기는 참으로 신기하고 아리송한 마술공연에 아이들이 황호성을 자아 냈다.

마지막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2019년 소원이 담긴 크리스마스 케익을 만들어 보았다.

아이들이 각자의 소원을 적은 다음 케익빵에 생크림을 바르고 딸기쨈을 바른후 과일 토핑을 하여 멋진 나만의 케익이 완성 하는 1부행사를 마치고 스테이크, 대게,피자, 과일등 수십가지의 맛있는 식사하는 시간을 끝으로 제1회 효사랑 산타원정대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 박진상 병원장님께서는 이시간만은 핸드폰도 잠시 꺼두고 맘껏 즐기고 행복한 경험과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시며 제1회 효사랑 산타원정대 행사에 와준 아이들을 환영하며 다음에 기회가 되어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셨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