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을 다하는 효사랑전주요양병원

커뮤니티

병원소식

효사랑전주요양병원 개원 17주년 기념식

효사랑 | 2023.07.08 21:01 | 조회 214


















효사랑전주요양병원 개원 17주년 기념식




어르신은 건강하게~~ 가족은 편안하게~~ 직원은 즐겁게~~ 모두가 어우러져 행복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미션과 섬김, 배움, 키움, 나눔을 핵심가치로 두고 있는 효사랑전주요양병원은 20230601일 개원 17주년을 맞이하여 세미나실에서 개원기념식을 진행 하였다.

김은영 경혁팀장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효사랑전주병원이 지나온 17년간의 발자취동영상과 함께 전부서가 모두 참여한 빙고챌리저 동영상을 관람를 보면서 잠시나마 웃음 바다가 되었다. 이후 본원 초대 병원장님이신 김정연 효사랑가족요양병원장님과 가족사랑 요양병원 박진만 이사장님의 축사가 이어졌다. 박진상 병원장님은 그동안 수고해주신 직원분들 덕에 효사랑전주병원이 있었지 않았나 싶다며 직원분들게 감사함을 전해주셨다. 끝으로 이창형 진료팀장님의 건배사와 함께 기념식을 마쳤다. 이번 개원17주년을 맞이하여 의료사회 사업실에서는 직원과 환우분들에게 뽑기 이벤트를 하였다. 직원선물은 아마존 입장권,내열유리머크컵, 힐리스커피, 커피믹스, 꽃화분 과 환우분들은 시원한 여름 침구와 다양한 과자과 먹거리 등 다양한 선물들을 준비하여 간단하게나마 시상식도 가졌다. 오랜만에 한 이벤트 여서 인지 직원분들도 환우 분들도 즐겁고 스릴넘치는 시간들이였던 것 같다.

지금까지 그랬듯이 향후에도 효사랑 전주병원은 변함없이 어르신은 건강하게 가족은 편안하게 직원은 즐겁게 모두가 어우러져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다짐해본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